|
2026-06-27 22:45
조회: 151
추천: 0
흉성 이상도 이지 나올만 한거 같은데뭐 어차피 유챔캐들 285가 대부분이라 이지림보 위로는 거의 안잡긴하겠지만
에테 장신망 엄청 풀릴거 같진 않은데 그냥 냈으면 좋겠다 20분되서 다 열심히 잡을만한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