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45
조회: 149
추천: 0
왜 롯데월드 콜라보했는지 방금깨달았다사냥 진짜 족노잼이라 이걸 왜하고있는지 친구랑 토론하다가
놀이동산에서 2시간기다려서 3분 도파민느끼는짓이랑 2달 돈모아서 30분 도파민느끼는짓이랑 같은행위라는걸 깨달아버림 물론 줄서기도싫고 돈모으는것도 귀찮아서 놀이동산은 슈퍼패스사고 메이플엔 그랜져한대 쳐박긴했는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