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이 안팔리는건 닉넴이 별로여서 안팔린거라 생각한다
근데 왜 수령하기 안되냐? 재등록/수령하기 해서 수령하게 하는게
맞지않냐? 뭐하는짓이냐 이게? 내가 널 어디까지 이해해야 되는거냐? 왜 나의거래 클릭했는데 왜 아무것도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