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가면 무조건 미분살거라 똥블렘 투자가 당연히 손해긴한데
가장 효율좋은 무보엠을 유니크 2줄따리로  하메린 노칼 까지 보내기엔 다른곳에 돈이 더 들어가지 않을까 싶음
기대값 상 10~20억 사이에 갈텐데 그냥 투자할까 공6퍼에 20억 투자라고 생각하면 괜찮은데
근데 천장에 가까워진다고 가정하면 차라리 그 매몰되는 20억 
미분 10->35 노작 비싸진거 값에 매몰된거랑 똑같은게 아닐까 
어차피 똑같으면 미트라가 나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