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16
조회: 302
추천: 0
아싸 이번 미라클은 여기까지![]() 1딸깍에 윗잠 레전등업 20억정도 쓰고 에디 에픽->레전 각각 윗잠 2줄에 아랫잠 마력 1줄 띄우는데 20억 총 40억으로 쌍레 쓸만한옵 만들었으니 이제 카르마큐브만 조금씩 던져야겠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