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22
조회: 159
추천: 0
와 보조 에디 에픽->유니크 등업안되고 거의 천장가길래 걍 멈춤...132/152
와 실환가 습박 막 그렇게 큰 돈 날린 건 아닌데 그만해야겟다... 괜히 더 하다가 대가리 뜨거워질라 걍 보조 직작 에디 유니크 포기하고 에픽으로 쌀먹하구 스택 쌓은거 7월 2일 해방할때 써서 제네 에디 유니크 쉽게 보내야겟다 이게맞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