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152

와 실환가 습박 막 그렇게 큰 돈 날린 건 아닌데 그만해야겟다...
괜히 더 하다가 대가리 뜨거워질라


걍 보조 직작 에디 유니크 포기하고 에픽으로 쌀먹하구
스택 쌓은거 7월 2일 해방할때 써서 제네 에디 유니크 쉽게 보내야겟다 이게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