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닉옥션때 48만원인가 주고 산 닉네임인데 메접하고 추억으로 가지고있었다...
간간히 2주에 한번씩 메이플인벤 10추글만 가끔 들어와서 읽는데 
닉네임 옥션 열렸다, 이번 옥션 역대급 거품이다 글 보고 일부러 토요일밤에 끝나게 올렸다..

솔직히 50만은 넘겼을거라 생각하면서 싱글벙글들어왔다.. 진짜 세상이 나만억까하는거같다
마시던 술 뚜껑닫고 환불해달라고했다 울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