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28
조회: 306
추천: 0
님들 어빌 자동 재설정 버그 있는거 같음(아님)![]() ![]() 방금 보상공 에서 상추랑 공격력 메드 에서 드랍 전부 자동재설정으로 유니크 최소옵 걸고 돌렸는데 한바퀴 본다는 마인드로 근데 셋다 원트에 최상옵 떴음 이거 돌아가는 로직이 그 캐시템 어빌 돌리는거 그걸로 되있는거 아님? 그거 옵션 전부 최상옵만 뜨잖아요 비틱아님!!!!!!!! 진짜 이상해서 글쓰는거!!!!!! 혹시 자동 재설정 돌려서 하옵뜬사람 있으면 글좀 써주셈!!!! +죄송합니다. 호들갑 이었습니다. ㅠㅠ
EXP
2,575
(87%)
/ 2,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몸빵빵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