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33
조회: 134
추천: 0
듀블 140퍼인데 이적자 너무힘드네여저번챌섭 보마로시작해서 이제 두번째인데
배율 140퍼 나와서 갔는데 10퍼남기고 타임아웃하네요... 100퍼센트 만족할만큼 플레이하진않았지만 깨질줄알았는데 하......... 2페에서 팬블로 평딜욕심내다가 후딜때매 레이저맞고 게이지 다잃은게 너무컸나보네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