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내내 어떻게 사야될지 고민하다가 그냥 요번 미라클때 충전좀해서 200억정도로 

맞췃슴다 ㅜ 물론 잘산건 아닌거같지만 뭔가 후련하네요..이제 환산도 4.3만에 검마하드

배율150%정도나와서 솔플 도전해봐야겠슴다

아 혹시 실버블라썸이랑 이터널링도 나중에 바꿔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