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평은 성능 떠나서 타격감 제로에 노잼이라는게 대부분이었는데

내기준 이렇게 취향저격에 재밌고 편한 캐릭이 없음;;

레테 상향을 위해 목소리 내주신 분들이 진짜 위인들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