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56
조회: 125
추천: 0
의지 두개 키 한개로 쓸수있으면 좋겠다에르다의지 재사용대기시간 300초로 바꾼다음
스택형으로 바꾸거나 야누스나 예인처럼 선택사용가능했으면 좋겠다 그냥 키세팅바꾸기 귀찮아서 써봄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