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15
조회: 163
추천: 0
숍 칼로스 132퍼 해내따!!!!!!근데 해낸건 좋은데 혹시 딜사이클
평딜 그냥 엔젤레이, 디퍼 쿨돌때마다 ( 55초 남으면 안쓰기 ), 피메 쿨마다 돌리고 파운틴포엔젤 계속 발밑에 깔고 엔젤릭터치 엔젤레이 디퍼 이렇게 계속 쓰면 되나요?? 아니면 디퍼 텔같은거에 가끔 씹히던데 좀 3~4개 모아서 헤도 헤카테 디퍼 요렇게 써도 될까요?
EXP
36,790
(26%)
/ 39,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도도도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