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21
조회: 839
추천: 0
근데 템값 떨어지긴 하나요? 렌때도 이랬?어차피 메소마켓도 손해보는 구간 싫어서 안바꾸고 있는데다가 해방도 4주 걸릴거 같아서 존버탈거긴한데.. 떨어질 기미가 안보이는거 같아요 ㅇㅅㅇ; 여명 21%~27% 사이로 깡통 주워서 에에잠+17성 주문서 쓰려고한 내 계획이... 메소도 하루만에 100원이나 오를줄은 ㄷㄷ 그냥 좀 손해보고 빨리 사서 주보라인 올리는게 맞을까? 이미 포뻥기준으로 검솔 120%까진 나와서 7월 1일에 솔격 트라이해볼거긴함!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