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35
조회: 669
추천: 0
18성 15퍼 둘둘이면 하드메이린 어렵냐고 물어보는 사람 많던데지금기준이라면 무보엠 쌍레급 아니면 빡센건 맞는데
어짜피 그런거 고민하는 사람이면 하드메이린 최소 7월 말에 깰 사람인데 그건 신규코어 받고 최종뎀 증가량을 봐야 알 수 있음
EXP
22,599
(19%)
/ 24,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설화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