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기준이라면 무보엠 쌍레급 아니면 빡센건 맞는데
어짜피 그런거 고민하는 사람이면 하드메이린 최소 7월 말에 깰 사람인데
그건 신규코어 받고 최종뎀 증가량을 봐야 알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