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24
조회: 242
추천: 0
지금 롤은 하고 싶어도 못함로크 밴 안하면 닷지 나고 로크 픽되면 닷지 나고 닷지 2번 하면 패널티 30분 이후로 연장 닷지 3번 하면 12시간이라는데 몰루 증바람은 솔랭에 지친 틀딱들 몰려와서 이미 고일대로 고여버렸어 그리고 그 사람들이 빠진 만큼 솔랭 일겜은 지옥이 되어버렸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