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 밴 안하면 닷지 나고
로크 픽되면 닷지 나고
닷지 2번 하면 패널티 30분
이후로 연장
닷지 3번 하면 12시간이라는데 몰루
증바람은 솔랭에 지친 틀딱들 몰려와서 이미 고일대로 고여버렸어
그리고 그 사람들이 빠진 만큼 솔랭 일겜은 지옥이 되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