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49
조회: 791
추천: 0
상위보스는 다 검마3페보다 어려움?솔직히 지금까지 검밑솔 하면서 크게 벽느낀건 너프전 윌 2페이즈밖에 없었는데 검멘 3페에서 벽 제대로 느껴지네
20분화+페이즈 별 연습 생겨서 다행이지 1시간에 3페이즈 따로 연습도 못했으면 걍 포기했을 거 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