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까지 검밑솔 하면서 크게 벽느낀건 너프전 윌 2페이즈밖에 없었는데 검멘 3페에서 벽 제대로 느껴지네

20분화+페이즈 별 연습 생겨서 다행이지 1시간에 3페이즈 따로 연습도 못했으면 걍 포기했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