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50
조회: 135
추천: 0
챌섭에 마지막 유챔캐로 레테 키우고 있는데 똥블렘 쌍레 만듦어차피 칠흑셋 줄 생각 없기도 했고
오늘 가용한 재화가 블큐 화에큐 30개씩이랑 30억 뿐이었음 레에 1줄씩이었는데 쌍레 띄움. 옵션은 없고 잘 갔다는 생각이 드는데 한편으론 미트라에 하랬는데 생각도 들고 근데 한편으론 미트라 노작도 지금 못 사거나 간당간당하게 노작만 사는 메소였는데 최선이었다 생각도 드네 그냥 구매할 돈 모았어야하나? 근데 레에 합해서 마27퍼인거보단 쌍레 똥블렘이 나을거 같기도 하고 뭔가뭔가 애매하네 잘된건지 아닌지 모르겠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