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칠흑셋 줄 생각 없기도 했고
오늘 가용한 재화가 블큐 화에큐 30개씩이랑 30억 뿐이었음

레에 1줄씩이었는데 쌍레 띄움. 옵션은 없고

잘 갔다는 생각이 드는데 한편으론 미트라에 하랬는데 생각도 들고
근데 한편으론 미트라 노작도 지금 못 사거나 간당간당하게 노작만 사는 메소였는데 최선이었다 생각도 드네

그냥 구매할 돈 모았어야하나?
근데 레에 합해서 마27퍼인거보단 쌍레 똥블렘이 나을거 같기도 하고

뭔가뭔가 애매하네
잘된건지 아닌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