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2500만 뉴비입니다!

보조랑 엠블렘에는 유에 인 상황에서

카유잠 1개를 출석으로 받았는데 페하에 써야할지
가엔링에 쓰고 17성 발라서 실블링이랑 교체를 해야할지

뭐가 먼저 일까요..? 둘 다 하면 좋겠지만
연합코인이 없어서 한가지만 골라야 하는 상황입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