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51
조회: 168
추천: 0
뉴비 질문.. 카유잠 페하vs가엔링전투력 2500만 뉴비입니다!
보조랑 엠블렘에는 유에 인 상황에서 카유잠 1개를 출석으로 받았는데 페하에 써야할지 가엔링에 쓰고 17성 발라서 실블링이랑 교체를 해야할지 뭐가 먼저 일까요..? 둘 다 하면 좋겠지만 연합코인이 없어서 한가지만 골라야 하는 상황입니다 ㅠ
EXP
200,746
(62%)
/ 21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마나용광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