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렘 레잠은 뭔가 사치스러운 느낌이 있는데

페하(플하) 레잠은 그래도 대체아이템이 여전히 200억인 언컨이라
그냥 페하 레잠 바르고 2줄이라도 쓰는게 여전히 괜찮은 선택이라고 봄
그리고 17성 주문서 쓸데 없으면 나는 플하에 바르고 별 파방하면서
18성 달고 그대로 쓸듯

단 플하 유니크 3줄뜨면
걍 아케인에 바르고 골큡직작 존버메타가 맞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