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54
조회: 294
추천: 0
그래도 아직 플하가 똥블 취급 받으려면 멀었다고 봄똥블렘 레잠은 뭔가 사치스러운 느낌이 있는데 페하(플하) 레잠은 그래도 대체아이템이 여전히 200억인 언컨이라 그냥 페하 레잠 바르고 2줄이라도 쓰는게 여전히 괜찮은 선택이라고 봄 그리고 17성 주문서 쓸데 없으면 나는 플하에 바르고 별 파방하면서 18성 달고 그대로 쓸듯 단 플하 유니크 3줄뜨면 걍 아케인에 바르고 골큡직작 존버메타가 맞다고 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