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잠바르면 잠재 어떻게 뽑을건데?

골드큐브 돌릴꺼면 압도적으로 메리트 높은 미트라 있고
하다못해 똥블렘도 성능상으로는 하트보다 의미있고

유닠상태면 오히려 실버큐브 박으면서 963 966같은 잠재도 덤으로 노릴만하고
시도횟수가 많아서 옵션뽑기도 더 쉬움
(심지어 미리키우는 페어리하트때 감정돌리면 감정비까지도 쌀먹된다)

레전에서 메소박고 뽑겠다? -> 타스탯뜨면 팔지도 못하는 교불템에 돈쓸꺼면 컴플존버나 하셈


레잠박으면 이도저도 아니게 건드는 난이도만 어려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