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랑 역할만 바꿔주면 키 헷갈림 거의 없음
엄가락을 써서 점프 반응도 좋음
채집키가 2개가 돼서 급하면 오른손 엄가락 사용 가능

Joat인 점
오래된 휫시방에선 점프를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