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57
조회: 269
추천: 0
솔야누스 20레벨 박탈감;; 생각을해보니까 챌 찍으려면 하드메이린 잡아야 하는데 하드 메이린 스펙까지 올릴 돈이면 본캐 스펙업 하는 게 이득인 것 같아...어차피 야누스 30이라 20레벨권 받겠다고 온몸비틀기 해봐야 걍 챌린저 찍은 청년되는건데...걍 안찍으면 그만이잖아...?? 난 천재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