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해보니까 챌 찍으려면 하드메이린 잡아야 하는데 하드 메이린 스펙까지 올릴 돈이면 본캐 스펙업 하는 게 이득인 것 같아...어차피 야누스 30이라 20레벨권 받겠다고 온몸비틀기 해봐야 걍 챌린저 찍은 청년되는건데...걍 안찍으면 그만이잖아...?? 난 천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