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56
조회: 204
추천: 0
님들 혹시 이런 부주도 정지나 약관위반임?원래 메플하던 친구 이번에 복귀시켜서 같이 달리는데 친구가 개인사 때문에 한달동안 게임 아예 못하게 생겨서
제가 한달동안 주말만 메제 채워 줄려는데 집컴ip에 여러계정 잡히거나 다계정(저는계정1개임)이면 정지대상이 된다고 그래서 친구한테 메소랑 돈 아예 안받고 보스 안돌고 재획만 해줘도 약관위반이나 정지대상이 되나요? 1줄 요약 본인계정 1개만 굴리는 유저가 친구 계정으로 부주로 보스x 메소옮기기x 돈안받고 오로지 재획만 해줘도 약관위반이거나 다계정처리되나요?
EXP
6,948
(43%)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똥이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