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 안하게 되더라 일하면서 본계 7캐릭 돌리는것만해도 빡세 부계 캐릭 키우다 말아서 보스도 못도는데 그냥 닉 있는거 다 팔가 

가져올 수 있는건 본계로 가져와서 피규어 처럼 캐선창에 모아두는 것도 나쁘지 않고 손해가 크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