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44
조회: 170
추천: 0
부계정에 사놓은 닉 다 팔아야하나부계정 안하게 되더라 일하면서 본계 7캐릭 돌리는것만해도 빡세 부계 캐릭 키우다 말아서 보스도 못도는데 그냥 닉 있는거 다 팔가
가져올 수 있는건 본계로 가져와서 피규어 처럼 캐선창에 모아두는 것도 나쁘지 않고 손해가 크긴 하지만...
EXP
44,563
(85%)
/ 4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트롤러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