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시작 2주전에 복귀해서 쭉 달리고 있는데
검밑솔 대가리 박으면서 깨니까 흥분되서
모르는 사람 한명이랑 2인으로 트라이 1시간 넘게 박다가 클각떠서 찐모 원트클 하니까 절정맥스네 시발

원기시절에 한창하다 와서 그런지 먼가 존나 편해졌다. 노블 쿨, 보스 입장 시 쿨초기화 이런거 좋네

아직도 내가 검마를 잡은게 믿기지가 않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