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55
조회: 275
추천: 0
님들 메이린 깬 사람들 왤캐 많아요?? 이거 어려운거 아님?저는 exp패스 질렀고 할 수 있는 거 다해서 지금 전투력 2100만인데요
저도 메이린 깨는게 목표긴해요 근데 9월 이벤트 끝날때쯤에야 깨겠거니 하는중인데 뭔 개나소나 다 깨서 메이린 격파 의상 입고 있어서 뭔가 개쉬운건데 나만 이러나? 생각중
EXP
219
(19%)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메수론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