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exp패스 질렀고 할 수 있는 거 다해서 지금 전투력 2100만인데요
저도 메이린 깨는게 목표긴해요 근데 9월 이벤트 끝날때쯤에야 깨겠거니 하는중인데 뭔 개나소나 다 깨서 메이린 격파 의상 입고 있어서
뭔가 개쉬운건데 나만 이러나?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