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09
조회: 211
추천: 0
난 잘하고 있는데 보스가 안깨지는 사람들 필독영상을 녹화해서 올려야됨
본인 기준에서 난 무호흡 풀평딜이고 실수도 없는데 보스는 숨쉬듯이 억까만 난사한다고 생각할 수 있음 진짜 답이 없다고 느껴질 땐 일단 영상을 녹화한 다음 메벤에 올리면 됨 굳이 올리지 않더라도 일단 녹화를 해두면 셀프 피드백도 가능함 컴 사양이 딸린다거나 뭐 그런 이슈 아니면 녹화 해두는게 일단 좋음 뉴비 유입시즌이라 그런지 비슷한 느낌의 글들 자주 올라오는데, 보스 안깨져서 진짜 답답할 때 영상 올려서 피드백 받아보면 은근 도움 많이 됨 물론 상위보스 다니는 똥메창들은 해당 없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