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녹화해서 올려야됨

본인 기준에서 난 무호흡 풀평딜이고 실수도 없는데 보스는 숨쉬듯이 억까만 난사한다고 생각할 수 있음
진짜 답이 없다고 느껴질 땐 일단 영상을 녹화한 다음 메벤에 올리면 됨

굳이 올리지 않더라도 일단 녹화를 해두면 셀프 피드백도 가능함
컴 사양이 딸린다거나 뭐 그런 이슈 아니면 녹화 해두는게 일단 좋음



뉴비 유입시즌이라 그런지 비슷한 느낌의 글들 자주 올라오는데,
보스 안깨져서 진짜 답답할 때 영상 올려서 피드백 받아보면 은근 도움 많이 됨

물론 상위보스 다니는 똥메창들은 해당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