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16
조회: 148
추천: 0
으휴 해방 한주밀리면 어떻고 2주밀리면 어떠냐..슈챌처럼 선착순이있는것도 아니고
누가보면 한주밀리면 해방무기박탈 당하는줄 알겠어.. 걍좀 맘편히해라 다음주에 아버뚫리면 다다음주엔 렙올리고 헥사스킬 더 찍으몬 더쉬워질거고 신스킬나오면 더쉬워질껀데 지금 해방퀘가 어렵다 벽느낀다 하는애들 다 뉴비복귀일텐데 그냥 9월까지 천천히 챌섭에서 한땀한땀 먹을꺼다먹어..
EXP
57,884
(29%)
/ 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