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챌처럼 선착순이있는것도 아니고

누가보면 한주밀리면 해방무기박탈 당하는줄 알겠어..

걍좀 맘편히해라 다음주에 아버뚫리면 다다음주엔 렙올리고 헥사스킬 더 찍으몬 더쉬워질거고 신스킬나오면 더쉬워질껀데

지금 해방퀘가 어렵다 벽느낀다 하는애들 다 뉴비복귀일텐데

그냥 9월까지 천천히 챌섭에서 한땀한땀 먹을꺼다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