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먹하는 애들 정지 시켰다고하니까
쌀먹 하는걸 정지때리는 겜은 첨보네 하더라
-> ㄴㄴ 쌀먹을 정지하는게아니라 쌀먹“만” 하는 애들 정지임

라고했는데 매니아는 뭔가 싫고 메소마켓은 왤케비싸냐는데 계속 고민된대
결국 메소마켓 쓸거같은 느낌인데
비싸도 메소마켓 거래 시켜야겟지?
라운지 정지 얘기하니까 물통거래는 뭔가 꺼려진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