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4여명으로 데브 가엔링 30퍼 쓰고
에스텔라 트왈마 21퍼 쓰고 있는데
에스텔라 트왈마를 루컨마랑 커포링 21퍼로 바꿀까 하는데
부위별로 15억 정도는 더 들더라구요
이게 효율이 괜찮을지.. 그냥 4여명 쓰는게 나을지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