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으로 지인 115% 나 145% 쯤으로 잡았어!!
혼자 깎아도 될 법한 스펙이긴 했는데 괜히 처음이라 지인이랑 둘이 잡아씀

다음 주엔 시간 널널하니 솔플 도전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