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펫1마리 구매+야누스22렙 달리기나 하까

마라벨 진투복 빠지는 거 대비해서 계속 스펙업 할 생각이었는데

챌섭보상있을때 아니면 야누스30 언제찍나 싶어서 걍 스펙업 멈추고 내실이나 다질까 생각중

원래 신규코어 대비해서 솔야누스+조각 모으던거였긴한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