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14
조회: 176
추천: 0
신궁키우다 챌섭 키네 키우니까 딴겜하는거같네 ㄹㅇ신궁은 285 헥환 5.2 키네는 276 헥환 3.6 까지 키운상태임 키우다보니 느끼는게
극딜도 키네가 좋고; 텔포 있고, 근두운 있고, 트리플 점프 있고 10초 무적도 있고, 상태이상 내성도 높고 사냥은 엄대엄인거같음 둘다 좋음 대체 장점이 뭐냐 신궁..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