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궁은 285 헥환 5.2

키네는 276 헥환 3.6 까지 키운상태임


키우다보니 느끼는게

 

극딜도 키네가 좋고;

텔포 있고, 근두운 있고, 트리플 점프 있고 

10초 무적도 있고, 상태이상 내성도 높고
잘 안쓰지만 자체 바인드도 있고..

사냥은 엄대엄인거같음 둘다 좋음


대체 장점이 뭐냐 신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