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4-29 22:14
조회: 4,043
추천: 0
속성해방 안 된 네스루라피크2 vs 수비대 7 태도뭐가 좋을까요 네스루라피크2 가 무기 데미지는 100이 높고 회심률도 25퍼가 높은데 속성해방이 안 돼있고 수비대는 반대로 앞서 말한 거는 떨어지지만 폭파 속성 300덕분에 깡딜이 잘 나오고.. 흠 고민이네요 해방주나 속성해방 스킬 있는 방어구도 없어서 당장 못 쓰는데..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EXP
1,931
(65%)
/ 2,001
|
감성파판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