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1 19:46
조회: 1,113
추천: 0
근데 왕알슈 무조건 속성으로 잡아야되는거임?그냥 속성으로 잡고있긴한데 무속성이나 상태이상으로 잡음 사슬해제 대경직 자체가 불가능한거임?
EXP
18,791
(29%)
/ 20,201
|
레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