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이트 워커 입니다.


게임  모험 가이드 > 장비 목록 > 귀걸이 슬롯 안내 페이지에서 신화 귀걸이 장비

획득처 안내 오류로 12월 14일(목) 점검  수정 작업  보상 지급이 진행되어 안내 드립니다.


우선 장비 획득처 안내에 있어 잘못된 안내로 워커님들께 불편과 혼란을 드린  사과드립니다.


모험 가이드에서 신화 귀걸이 획득처로 ‘환영의 숲’  ‘갈망의 숲’이 안내가 되는 것은 기획 의도와 다른 사항으로

잘못 안내된 모험 가이드를 12월 14일(목) 점검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정 내용

- 모험 가이드 메뉴에서 기획 의도와 다르게 안내된 신화 귀걸이 장비 획득처 ‘환영의 숲’, ‘갈망의 숲’ 제거


신화 귀걸이는 시즌2 업데이트 이후 추가된 높은 가치의 장비로, 현재 기획 의도는 제작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주요 보상에서는 정상적으로 표기 되고 있지만 수정  모험 가이드에서 안내된 획득처 '환영의 숲'  '갈망의 숲' 던전에서는

기획 의도  신화 귀걸이를 직접 획득할 수가 없기에 워커님들께 혼란을 드리지 않기 위해 모험 가이드 수정 작업을 진행 하였으며, 

현재 신화 귀걸이는 옥빛 환영의 아뮬렛 재료로 제작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한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획득처에 있어 변동이 생기면 추후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비 획득처에 있어 워커님들께 정확히 안내를 드렸어야 하나 잘못된 안내로 불편을 드린  다시  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오류 수정과 함께 수정 전까지 불편을 드린 부분에 있어

사과의 마음을 담아 보상을 준비 하였으며, 보상 관련 상세한 내용은 아래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전체 보상

- 미라지캐쳐 14개

- 30 피로도 회복제 상자 3개


 전체 보상은 2023/12/14(목) 점검  ~ 2023/12/21(목) 오후 11시 59분까지 접속하시어 수령하실  있습니다.

 전체 보상은 2023/12/14(목) 점검 전까지 생성된 아카이브당 1회 수령 받으실  있습니다.

 "30 피로도 회복제 상자"는 계정 귀속이며, 사용  캐릭터 귀속인 "30 피로도 회복제" 1개를 획득할  있습니다.


 ‘환영의 숲’, ‘갈망의 숲’ 던전 이용 워커 보상

- 11/30(목) 점검  ~ 12/14(목) 점검  ‘환영의 숲’, ‘갈망의 숲’ 던전을 이용하신 워커님께는

 던전 이용 횟수 기록에 따라 ‘옥빛 환영의 아뮬렛’을 12월 28일(목) 점검  우편함으로 지급 드릴 예정입니다.

 * ‘환영의 숲’ 던전 이용 횟수 x 옥빛 환영의 아뮬렛 1개로 계산되어 지급 됩니다.

 * ‘갈망의 숲’ 던전 이용 횟수 x 옥빛 환영의 아뮬렛 3개로 계산되어 지급 됩니다.


게임 이용 과정에 있어 정확한 정보만을 전달 드릴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나이트 워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