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1-13 14:23
조회: 6,267
추천: 1
패작에 관한 팁하지마세요
큐맺어서 올라가려함-부계/대리팟 투성이 혼자서-다야 찍고 바로 내려오는 사람들 수준으로는 플레 못뚫음 패작-솔큐시도-안됨-팟맺어서 올라가려함-대리부계에 썰림-연패-멘탈나감-패작 악순환임 패작은 그리고 지역생태도 망하게함 패작은 죄악임 굳이 하려면 6인으로 내려가서 올라올때도 6인으로 대리부계 많은 탐에 생고생 다하면서 올라오길
EXP
7,682
(35%)
/ 8,201
|
포랑부라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