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장소, 적절한 시간
잘못된 장소, 적절한 시간을 사용하기 위해 추가 비용으로 행동 하나를 사용한다. 
당신의 조사자로부터 당신의 장소에 있는 조사자가 조종하는 자산에 피해 그리고/또는 공포를 5개까지 이동시킨다. 이 효과로 쓰러진 각 자산마다 카드 1장을 뽑는다. 잘못된 장소, 적절한 시간을 게임에서 제거한다. 

분명히 삼손에게 맞춰져 있지만 일반적으로도 강력한 효과입니다. 하지만 더블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덱에서 제외될 것 같습니다.

시간 끌기
협상. 당신의 장소에 있는 적 하나를 선택한다. 의지(X), X는 선택된 적의 전투나 회피 값 중 더 낮은 수치이다. 만약 성공하면, 그 적은 소진된다(하지만 교전이 해제되지는 않음). 만약 정예가 아니라면, 그것은 다음 정리 단계 동안 준비되지 않는다. 만약 테스트에 실패하면, 시간 끌기는 당신의 손으로 돌아온다. 

협상이 이 세트의 도적이나 고급 옷을 입는 등 특별한 일을 해준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보통은 실제 회피 카드보다 이 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별로 없을 것 같아요. 민첩성 대신 의지력을 사용하는 것도 적절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적에게 냉담이 있다면요. 흠, 네, 이 카드가 틈새를 메울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 낙관적이진 않네요.

한계까지 밀어붙이기
당신의 버린ㄷ 더미에서 무기나 도구 자산 하나를 선택한다. 그 자산의 (행동) 능력 하나를 수행하고, 모든 비용을 무시한다(행동 비용을 포함). 이 효과를 해결한 후, 선택된 자산은 당신의 덱에 섞여들어간다. 이 카드는 틈새 공격을 일으키지 않는다. 

'아는 것이 힘이다'에서 배운 게 없나요? 이 카드는 매우 위험한 카드이며, 휴가를 떠나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새 가면
조사자당 가면 1장 제한
사용(2 제물). 당신이 1 이상의 피해 그리고/또는 공포를 입은 후, 제물 1개를 보충한다. 
(자유 격발): 제물 1개를 소모한다: 당신은 이번 능력 테스트에 +2 의지 또는 +2 회피를 얻는다(테스트 당 1회 제한).

징크스의 팔찌가 많이 생각나는데, 괜찮은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관련) 슬롯을 차지하지 않고, 더 저렴하며, 배반 조우카드에서도 발동하고, 기여할 수 있는 테스트가 제한되어 있고 카운터를 영원히 쌓을 수 없다는 대신 경험치도 소모하지 않습니다. 아주 좋은 절충안인 것 같습니다. 이봐요, 둘 다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들이 당신을 공격한 걸 후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카드입니다.

갈퀴
(행동): 전투. 당신은 이번 공격에서 +1 파워와 +2 피해를 추가합니다. 만약 이번 공격이 성공하면, 갈퀴를 놓치고 그것을 당신의 장소에 부착합니다. 당신의 장소는 다음의 문구를 얻습니다. 
"(행동) 갈퀴의 통제권을 획득한다. 갈퀴가 놓인 장소의 어느 조사자든 이 능력을 발동시킬 수 있다."

정말, 정말 좋네요. 재장전이 필요하더라도 한 번의 행동으로 3의 피해를 입히는 것은 놀랍습니다. 기본적으로 화려한 활을 잘 표현하는 0레벨 카드입니다.

장타(롱 샷)
당신은 당신의 장소나 이어진 장소의 적을 상대로 한 전투나 회피 테스트에 장타를 커밋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번 테스트가 성공하면, 그 적에게 피해 1을 입힙니다. 

이 카드도 정말 좋습니다. 끔찍한 일격이지만 빨간색입니다. +1 스킬을 연결 지점에 적중하는 능력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전투뿐만 아니라 모든 속성으로 회피와 전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연습용이기도 합니다. 이 스킬은 많이 사용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