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습 3차라밤으로 진입하는건 요즘 자살행동인것 같고 황질-어스름-연어스름(상대 스킬 흘리기)- 연무(슈아 진입 or 상대 스킬흘리기)- 어스름 (상대 스킬 흘리기) - 야상곡 유지 (스킬 흘리기)이렇게 최대한 상대 스킬 흘려주고 균형 or 운수레 or 광기 비비기 공습 or 3차라밤으로 상대 꼬리물기 ㅇㅇ 지금도 이렇게 하고있지만 어스름 분리가 꽤 안정적으로 가능하게 만들어지겟네요
또한 가드 올리고 눈치쌈할때 야상곡으로 진입 위와 같이진행 야상곡의 쿨이 생각보다 짧아서 상대 스킬흘리는 용도와 사거리 버프로인해 허를찌르는 수단이 생긴것같습니다.

ex) 최근 어스름 무적 판정시간 버프로인해 처음 어스름 연어스름 연무 어스름이 가능합니다  최대한 어스름의 무적유지 시간을 몸에 익히시고 최대한 무적의 시간을 끄는것이 중요합니다 어스름 무적이 생각보다 길거든요 균형의 사거리 롤백을 기대햇지만 롤백안해준게 아쉽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다크나이트 균형 사거리 너프를 시킨거 펄업이 잊고있지않나 싶네요 지속적으로 균형롤백 건의 넣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