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킬에는 패널티가 존재합니다.

강력한 위력을 가지는 스킬은 시전 시간이 길어 위험에 노출되기도 하고,

시전 속도가 빠른 스킬은 약한 위력을 가지는 등의 패널티가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 왜곡 스킬은 회피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패널티를 제거해버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개편을 통하여 대폭 상향되는 마법사의 클래스에게 이러한 스킬이 존재하게 된다면

밸런스에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스킬의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딴 개소리를 지껄이면서 공왜중 스킬시전 불가를 해놨으면 회피라도 확실하게 되게 하든가

라켈 2넴 베르베로스 콕콕콕콕도 못막게 할거면 왜 이따구로 디자인함? 물러서기조차 못섞는데 ㅋㅋㅋㅋ

생존기 다빠져서 어쩔수없이 공왜썻더니 콕콕콕콕맞고 라면볶이되는데 시바 뭐 이게 대체 스킬 하나도 못쓸정도의 대단한 회피기인가??


어떻게 생존기를 쓰는게 안쓰는거보다 더 위험하냐 빡대가리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