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방갑습니다. 귀요미창기사입니다.


무료화+섭통 기념으로 한번 구경와봤습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사람들이 많아졌더군요. 대기열이 생기다니 테라의 오베시절이 생각나네요. 한게이가 힘써서 현상유지만 해주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랫만의 접속에도 정말 많은분들이 알아봐주시고 기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반대로 닉변으로 못알아 봐드린 많은분께 죄송했습니다.(심지어 길원도 못알아보겟음) 섭통으로 (귀요미창기사)닉을 저희 길마에게 뺏겼었는데 200원 주고 찾아냈습니다ㅎㅎㅎ 나머지 일부캐릭의 귀요미(~) 시리즈는 모두 뺏겼군요 ㅠ. 이렇게 닉이 섭통으로 대책없이 뺏기는 비극은 앞으론 개선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물론 캐쉬로 해결책이 나오는 것은 올바른 처사가 아닌듯합니다.


 

복귀는 예전부터 말씀드렸듯이 아마 Part 3 이 나올즘일것입니다.

그리고 복귀후에는 예전하고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활동을 할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전에는 [빠른 공략업뎃(선점)을 위해 간단하고 양산적인 영상]제작을 하였지만,

앞으로의 계획은 [공략선점을 포기하더라도 시간을 들여 퀄리티를 지향]하는 영상을 제작할까 합니다. 이유로는 현재 잠수 기간동안 영상제작의 기술를 공부하고 있기에 그 결과가 작품에 반영될것이고 그에따라 시간적 투자가 늘어나는 점, 앞으로 현실게이트의 결계가 강화되어 예전처럼 플레이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가 어려울듯 한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팬무비 제작 계획을 살짝 말씀드리자면, 앞으로 테라 메인컨텐츠로 나올 '연맹'시스탬을 주제로 영상을 하나 만들어볼까하고 오래전부터 기획중에 있습니다. (본래 '창기사'를 주제로 기획중이던 스토리보드가 '연맹'이라는 주제로 변경) 제 욕심만큼 영상이 나오려면 오랜 제작기간을 들이고 많은곳에서 협조를 구해야 할듯해요. 막상 연맹이라는 것이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 방향이 틀어질수도있으니 살짝 불안하기도 합니다.


 

 

Schandra Manaia (UI-off)+(ZOOM in) Play HD video.

UI-off를 넘어서 궁극적인 스릴을 맛볼수있는 ZOOM IN (캐릭터 시점를 확대)PLAY입니다. 원딜러들이 사용하는 시점보다 더 확대해 내려가 거의 1인칭 시점으로 어마어마한 크기의 몹과 정면으로 마주하여 대결하는 spectacle한 연출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팬무비 영상을 만들때 쓰는 시점인데 창기 플레이가 지겨워 질때 쯤 이런 연출로 플레이 해보시면 정말 신세계의 재미를 느끼실수있습니다. 물론 망하면 대민폐니 추천사항은 아니지만..


예전에 나비달고 이거 시도하다가 엄청 피 봤는데, 이번에 나비 때고 도전하니 한번에 노다이로 성공하였습니다.

엄청난 민폐플레이에 강제 동원된 수많은 모르모트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요즘에야 워낙 딜러들 무기가 좋다보니 정말 샨상도 별거아니더군요.

패턴은 느리더라도 숨막히는 긴장감과 많은 변수들이 있던 켈상이 더 어려운 던전인것 같습니다.

간단한 산샹 창기팁을 드리자면 : 어그에 너무 신경쓰기보다 침착히 패턴들에 대응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그가 뺏겼다고해서 곧바로 회수하기 위한 무리한 행동을 하지 않는것이 좋다는 말이죠. 제가 예전에 많이하던 실수가 평타 한번이라도 더찌르려고 무리하다가 죽는 경우가 많았는데 기본적인 패턴 대응에 충실하고, 판단 미스만 없으면 정말별거 없다는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여지것 샨상이 항시 분노상태인줄 알았는데, 초분 30%분을 쓰니 딜 차이가 엄청나더라구요.



P.S 다른 플레이 동영상도 올려드린다고 했는데 문제가 좀생겨서 못올렸습니다 ㅠㅠ.

      지금 VIP기간이 50일 남았는데 50일안에 또 한번 들리도록 하겠습니다.ㅂㅂ